[M이코노미] 김선동 의원, "'도봉산 프로젝트', 국가사업으로 발전시킬 것"
- 관리자
- 0
- 144
- 글주소
- 11-15
김선동 의원, "'도봉산 프로젝트', 국가사업으로 발전시킬 것"
도봉의 경제를 살리기 위한 생태관광 종합개발이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.
14일 김선동 자유한국당 의원은 도봉구청 대강당에서 국립공원관리공단과 공동으로 ‘북한산국립공원(도봉산지구) 생태관광 종합개발계획-도봉경제 살리는 도봉산 프로젝트 보고 대회(이하 도봉산 프로젝트)’를 열고 지역과 연계한 도봉산 일대 개발의 청사진을 밝혔다.
이날 행사는 김 의원이 지난 총선 공약으로 내건 ‘도봉산 프로젝트’의 연구용역의 시작을 구민들에게 알리는 자리로, 프로젝트를 통해 도봉산을 포함한 도봉구 일대와 그 인접 지역이 어떻게 개발되고 개발과정에서 구민들의 요구사항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를 파악하기 위해 마련됐다.
북한산국립공원은 연간 800만명의 탐방객이 찾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도심형 공원으로, ‘도봉산 프로젝트’는 도봉지역을 휴양·관광·교육·체험 등 복합휴양관광 기반으로 생태관광지를 조성하고 청소년들에게는 문화예술을 접목한 환경, 체험, 교류의 장을 제공하는 등 지역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되는 사업이다.
사업을 위해 그는 지난해 연구용역을 위한 예산 5억원을 확보하기도 했다.
전문보기 : http://www.m-economynews.com/news/article.html?no=20779